안양시관악장애인종합복지관, 제23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유공자 표창 전수행사 진행
안양시관악장애인종합복지관, 제23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유공자 표창 전수행사 진행
  • 서다은 기자
  • 승인 2022.09.06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시관악장애인종합복지관 제공
안양시관악장애인종합복지관이 제23회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해 유공자 표창 전수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안양시관악장애인종합복지관 제공

안양시관악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용구)은 6일 '제23회 사회복지의 날'을 맞이해 전수행사, 표창장 전달식, 직원대상 경품 이벤트, 단체 영상 및 사진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회복지의 날은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 시행(1999년 9월 7일)을 계기로 사회복지에 대한 국민의 이해를 돕고 종사자를 격려하기 위해 지정된 법정기념일이다.

안양시관악장애인종합복지관의 전수행사 유공자 표창을 통해서는 안양시장상 1명, 안양시의장상 1명 등 총 2명의 직원이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했다.

복지관 이용자 A씨는 사회복지사에게 “거리감 없이 먼저 다가와 주었기에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하는데 어려움을 느끼지 않았다. 정말 감사하다”고 그간 표현하지 못한 마음을 전했다.

박용구 관장은 "사회복지증진에 헌신적으로 기여하고다방면에서 노력하는 우리 직원들의 노고에 대하여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23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유공자 표창 전수행사’는 안양시 주최,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주관으로 안양시 내 18개 기관이 개별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