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부모 여성을 위한 힐링의 밤 ‘당신이 있어 참 감사합니다’개최
한부모 여성을 위한 힐링의 밤 ‘당신이 있어 참 감사합니다’개최
  • 관리자
  • 승인 2014.11.29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아와 직장 생활로 지친 마음, 힐링하며 위로 받아

지난 11월 7일 남양주시청 제2청사에서는 U-쾌한 남양주 지역사회복지협의체 여성가족분과 주최로 ‘당신이 있어 참 감사합니다’ 라는 주제로 「한부모여성을 위한 힐링의 밤」행사가 110명(근로여성 50명, 자녀 60명)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올해는 특별히 한부모 근로 여성을 초청해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여성들 간의 네트워크를 통해 서로 협력해 나갈 수 있는 장을 마련하였으며 한부모 근로 여성분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자녀 프로그램인 풍선아트, 페이스페인팅, 남양주화도유스오케스트라의 공연 등도 운영했다.

평소 육아와 직장생활로 지친 한부모 여성을 위해 여성가족분과 이정화 위원의 레크리에이션, 남양주시 화도 유스오케스트라의 공연, 남양주시립합창단 ‘모야 모야’ 팀의 감성을 만지는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맛난 저녁식사가 이루어졌다. 특별히 U-쾌한남양주지역사회복지협의체 정현철 공동위원장을 비롯해 남양주 시의원(이철우, 이진택, 이도재, 곽복추, 원병일), 관련 공무원(신왕균, 최재웅)등 남성 봉사자들이 함께 참여하여 행사를 더욱 빛냈다.

U-쾌한남양주지역사회복지협의체 정현철 공동위원장은 지역내 우리가 함께 해야할 곳에 U-쾌한 남양주 지역사회복지협의체가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경순 기자



2014/11/29 Copyrightⓒ경기복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