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제주일기
[뮤지컬] 제주일기
  • 관리자
  • 승인 2016.12.18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에서 만난 담백하고 소소한 감동의 이야기'

푸른 물감을 풀어놓은 듯한 바다와 하늘, 바람에 날리는 풀 소리와 파도 타고 밀려오는 바닷냄새 가득한 이 포스터는 바로 연극 ‘제주일기’ 이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 ‘제주’를 배경으로 한 연극이 무대에 오른다.

연극 ‘제주일기’ 는 일기라는 제목처럼 평범한 이야기이다. 하지만 제주라는 특별함을 갖는다. 비행기 소리와 함께 제주공항을 시작으로 제주의 한라산, 올레길, 미로 정원 등에서 6가지 에피소드가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펼쳐진다. 제주를 살아가는 사람들, 제주에 놀러 온 사람들의 이야기는 흔히 말하는 MSG가 없는 담백한 웃음과 과장 없는 소소한 감동을 준다.

극의 배경이 되는 제주의 푸른 바다, 파도, 오름 위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 한라산의 숲길 등의 영상은 작은 극장을 제주로 가득 메운다. 더불어 극의 분위기에 맞는 배경 음악과 배우들의 자연스러운 제주사투리는 극의 몰입도를 더해준다. 마지막으로 커튼콜 이후 보여주는 메이킹 영상은 일상으로 돌아가는 관객들에게 극의 아름다운 여운까지 선물한다.

연극 ‘제주일기’는 한 명의 배우가 여러 역할을 한다. 에피소드에 따라 변화하는 배우들의 연기도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이다. 뮤지컬 ‘트레이스유’, ’사의 찬미’를 통해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정민’, 현재 뮤지컬 ‘블랙메리포핀스’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박정원’, 뮤지컬 ‘킹키부츠’에서 엔젤로 활약 중인 배우 ‘송유택’이 <제주일기>를 통해 오랜만에 연극 무대에 출연한다. 또 다양한 연극무대에서 깊이 있는 연기를 보여주며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이이림’, ‘김주일’, ’김두희’, ’임승범’도 <제주일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연극 ‘제주일기’는 ‘오 당신이 잠든 사이’, ‘여신님이 보고 계셔’를 제작한 연우무대가 제작했으며, 이재준 연출, 박정규 작가가 함께 했다. 오는 2017년 1월 1일까지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3관에서 공연된다.


<인포메이션>
공연장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3관
공연기간 2016.11.08(화) ~ 2017.01.01(일)
공연시간 화~금 8시 / 토 3시, 6시 / 일 2시, 5시
티켓가격 전석 40,000원
관람연령 만 13세 이상
출연진 김두희, 김주일, 박정원, 송유택, 이이림, 임승범, 정민
주최 is ENT, ㈜연우무대
주관 ㈜연우무대
후원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 ㈜효성, 차미소

유진경 기자



2016/12/18 Copyrightⓒ경기복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