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떡볶이, 함께하는 사랑밭에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위한 떡볶이 100세트 후원
운명떡볶이, 함께하는 사랑밭에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위한 떡볶이 100세트 후원
  • 정희진 기자
  • 승인 2020.09.25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운명떡볶이 이주형 대표가 함께 하는 사랑밭에 떡볶이 100세트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 = 함께하는 사랑밭 제공)

운명떡볶이는 24일추석 명절을 맞이해 함께하는 사랑밭에 국민 간식 떡볶이 100세트를 후원했다.

최근까지도 지속된 코로나19 확산으로 명절기간 내내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와 특별방역기간을 시행하게 되면서, 많은 소외계층 아이들이 돌봄 부재로 끼니를 챙기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이에 운명떡볶이는 소외계층 아이들을 위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남녀노소 좋아하는 간식인 떡볶이 100세트를 후원하게 된 것이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인천시 서구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 한 부모 아동들에게 전달해 아이들이 추석 명절에도 배고프지 않고 건강한 간식을 챙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후원을 결정한 운명떡볶이 이주형 대표는 “올 추석은 그 어느 때 보다도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다. 미래의 주역인 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함께하는 사랑밭을 통해 후원을 하게 됐다”며 후원 소감을 밝혔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국민 간식 떡볶이로 우리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석이 될 수 있도록 선물해 주셔서 감사하다. 아이들도 너무나 좋아했다며 후원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