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요뗍이형,같이가!/너는 특별하단다/책으로 보는 KBS 생로병사의 비밀
<책>요뗍이형,같이가!/너는 특별하단다/책으로 보는 KBS 생로병사의 비밀
  • 관리자
  • 승인 2005.04.17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뗍이 형, 같이 가!>이요셉/규장

잠실 노숙자로 10년, 하나님의 자녀 1년차 두한이 뜬금없는 방랑벽으로 애먹는 두한이를 하나님은 왜 요셉과 만나게 하셨을까?

천하보다 귀한 말썽쟁이두한이와하늘의 마음을 닮은 사진가요셉이의 따뜻한 감동과 웃음이 있는 코믹멜로감동스토리!


<너는 특별하단다>작은 나무 사람 펀치넬로 이야기

아주 특별한 너를 위하여>의 저자 맥스 루카도가 어린 친구들에게 전해주는 또 다른 희망의 메시지!
"너는 단지 너라는 이유만으로 특별하단다."

세상 사람들은 아이들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너는 특별해...머리가 좋고, 잘생겼고, 똑똑하니까 말야"

하지만 이 책에서는 "너는 너이기 때문에 특별하단다. 특별함에는 어떤 자격도 필요없으며, 너라는 이유만으로 충분하단다." 라고 말한다.


<책으로 보는 KBS 생로병사의 비밀>생로병사의 비밀 제작팀 / 가치창조

지금까지 첨단의학 등 치료법 위주로 다루어 왔던 기존 의학 프로그램과 달리 영양과 운동 등 생활 섭생을 위주로 소개했다.

'토마토와 적포도주, 마늘과 녹차'는 물론 '수명을 단축시키는 설탕, 소금, 지방'까지 환자에게 가장 많은 질문을 받는 이른바 먹거리에 대한 궁금증들을 과학적으로 풀어냈다.

건강은 결코 먼 곳에 있는 것이 아니다. 제대로 알고 꾸준히 실행 하는 것이 정답이다. 건강의 핵심은 어떠한 비결보다 일반 원칙에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