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자치단체 지도자 취임감사예배
경기도자치단체 지도자 취임감사예배
  • 관리자
  • 승인 2010.08.10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水)같이 흐르는 지도자 되게 하옵소서”

(사) 경기도기독교총연합회(총회장 이재창 목사) 주최 경기도자치단체 지도자를 위한 취임감사예배가 7월 29일(목) 오전 7시 수원시 라마다 프라자호텔에서 있었다.
김문수 경기도지사, 김상곤 경기도 교육감, 허재안 경기도의회 의장, 염태영 수원시장등 지도자들과 주남석 목사(공동회장), 길자연 목사(왕성교회), 권태진 목사(군포제일교회), 김성길 목사(시은소교회), 이순길 목사(소망침례교회), 김영진 목사(원미동장로교회), 소강석 목사(새에덴교회) 등 31개 시·군연합회장 등이 모인 가운데 있었다.
김문수 경기도지사는 인사말을 통해 “국가가 어려움에 처할 때 마다 기독교인들은 갈등과 분열을 극복하고 국민의 역량을 결집하는데 큰 역할을 감당했으니 기독교계, 사회 각계 각층의 지도자들이 위기 극복에 앞장서 주길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재창목사(총회장)는 “예수님은 물처럼 누구를 막론하고 함께 하시며 그들에게 흡수되고 교통하셨듯이 오늘 이 자리에 함께한 모든 지도자는 무더운 여름철 갈증을 해결하기 위해 생수 한 그릇이 필요한 것처럼 민족의 갈증을 해결 해 주는 지도자가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날 특별기도시간에는 ‘나라와 대통령을 위해, 경기도지사를 비롯한 취임지도자를 위해, 경기도의 경제발전을 위해, 경기도의 도덕성회복과 복음화를 위해’참석자 모두는 합심하여 기도했다.

장은경 기자
2010/8/10/ Copyrightⓒ경기복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