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ge] 서정적이고 신비로운 감동
[Stage] 서정적이고 신비로운 감동
  • 관리자
  • 승인 2011.02.05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최초 싱어롱 콘서트 뮤지컬 <무지개 물고기>

-줄거리(Synopsis)
아름다운 빛의 비늘을 가지고 있는 무지개 물고기는 자신의 아름다움을 뽐내다가 친구들을 잃고서야 우정의 진정한 가치와 소중함을 깨닫게 된다. 노래도 잘하는 무지개 물고기는 예전의 교훈으로 지금은 많은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내며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는데 험상궂게 생겼지만 노래 잘하는 샤크가 함께 콘서트에 참여하고 싶어한다. 하지만 다른 친구들은 그의 낯선 외모에서 느껴지는 두려움 때문에 같이 노래하길 싫어하는데.

-신나는 쇼 타임이 시작된다!
뮤지컬 <무지개 물고기>는 아이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매력적인 캐릭터로 가득한 마르쿠스 피스터의 감동적인 동화 원작을 모티브로 한 작품이다. 자신의 소중한 은빛 비늘을 친구들에게 나누어 주어 많은 친구를 얻게 된 무지개 물고기가 바다 속 친구들과 함께 콘서트 레인보우 쇼를 펼치는 이야기로 싱어롱(참여형 공연) 콘서트 뮤지컬은 관객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홀로그램으로 반짝이는 비늘을 표현하여 화려함을 강조하였고 환상적인 무대, 바닷 속 물고기와 식물들을 나타낸 화려한 의상이 마치 바닷속 콘서트 장에 들어온 듯한 기분이 든다.
무지개 물고기와 어린이가 함께 만드는 레인보우 쇼, 따라 부르기 쉬운 동요들로 구성하여 자연스럽게 공연에 동화될 것이다. 돌림노래, 영어 싱어롱 타임 등 관객 참여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무대와 객석의 구분을 두지 않고 어린이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열린 무대를 선사한다.

-환상적인 무대와 다이내믹 플레잉!
뮤지컬 <무지개 물고기>는 세계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20여 곡의 동요로 구성하여 공연의 집중도와 이해도를 상승시키기 위해 ‘반짝 반짝 작은 별’이 재즈로, ‘떴다떴다 비행기’를 랩으로 편곡 작업을 하였다. 누구라도 알 수 있는 동요가 아카펠라, 재즈, 랩 등 다양한 장르의 감각적이고 아름다운 음악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형 천으로 바다를 표현한 장면과 7개의 화이트 볼을 이용한 무지개 물고기 영상 장면은 원작동화가 지닌 서정적이고 신비로운 감동을 선사한다. 공연 후반부에 물방울을 상징하는 벌룬 풍선이 객석에서 플레이되고, 파도천 등 퍼포먼스로 다이내믹하게 끝을 맺는 쇼타임은 관객이 체험하는 무대를 통해 다른 공연에서는 느낄 수 없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Information-

공연일시 : 2011. 2. 19.(토) ~ 2. 20.(일)
(토) 오전 11시, 오후 2시/(일) 오전 11시 (70분공연)
공연장소 : 이천아트홀 대공연장
관람요금 : R석 20,000원 / S석 15,000원
관람등급 : 36개월 이상
공연주최 : 이천시
문 의 : 031) 644-2100

연민영 객원기자
2011/02/05 Copyrightⓒ경기복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