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ge] 감동 휴먼드라마 뮤지컬
[Stage] 감동 휴먼드라마 뮤지컬
  • 관리자
  • 승인 2011.11.19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더풀 라이프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재미있고 괜찮은 공연 없을까?’라는 생각에서 시작하여 제작된 <원더풀 라이프>는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도 극찬한 최고의 영화, 프랭크 가프라 감독의 를 경기도국립극단에서 국내 뮤지컬로 탄생시킨 작품이다.

<원더풀 라이프>의 착한주인공 ‘쟈니 베일리’의 착한 시선을 통해 바라보는 삶과 가족, 친구와 이웃의 소중함을 가슴 따뜻하게 전해주고 있으며, 동화 같은 환상과 판타지가 어우러진 휴머니티 뮤지컬로 독특하고 색다르며, 드라마틱하게 그려내고 있다.
단순한 웃음을 넘어, “멋진 인생, 위대한 삶”을 이야기 해주는 휴머니티 뮤지컬 한편, 우리가족을 위해 따뜻한 겨울선물로 선사해도 좋을 것 같다.

시놉시스
영리하고 지적이며 호기심 많은 시골청년 ‘쟈니’는 어릴 적부터 탐험가와 세계적인 건축가가 되려는 꿈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의 아버지가 경영하던 서민금융회사가 운영상의 어려움을 겪게 되고 그의 아버지는 갑자기 뇌일혈로 죽게 된다. ‘쟈니’는 어쩔 수 없이 그의 평생 꿈을 접고, 그렇게도 벗어나고 싶었던 작은 시골마을에서 아버지의 대를 이어 어려운 서민들을 위한 금융대출을 해주면서 사랑하는 아내와 자녀들과 함께 행복하게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항상 덤벙거리고, 덜렁대는 그의 삼촌이 은행에서 8,000불을 잃어버리는 바람에 은행은 파산되고, 그는 감옥에 가게 될지도 모르는 위기에 처한다. 그는 절망에 빠져, 생명보험금이라도 받으려고 자살을 택하려 한다. ‘쟈니’가 막 강물에 빠지려는 순간, 날개를 얻지 못한 천사 ‘클레런스’가 하늘에서 내려와, 그가 태어나지 않았을 경우 세상이 어떻게 달라져 있을지를 그에게 보여준다. 과연, 그가 없는 세상은 어떻게 되었을까?


Information

공연기간 : 2011. 12. 17(토) - 12. 18(일)
공연시간 : 토-오후7시 ~ 9시30분 / 일-오후3시~5시30분(150분)
공연장소 : 경기도문화의전당 행복한대극장
입장요금 : R석 55,000 / S석 30,000(다양한 할인혜택 인터파크참고)
입장연령 : 만 7세이상
문의전화 : 031) 230-3440~2

김효은 객원기자
2011/11/19 Copyrightⓒ경기복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