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ge]연극 해피 바이러스
[Stage]연극 해피 바이러스
  • 관리자
  • 승인 2013.03.23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의 활력소를 불어 넣어주는 힐링 연극

-연극 해피 바이러스-


연극 <해피 바이러스>는 지난해 대학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코미디연극으로 손꼽히고 있으며,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대학로 연극거리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고 있는 작품이다.

이 연극에서는 행운이란 때론 어렵게 찾아오지만 행복은 늘 언제나 가까이 머물고 있음을 깨닫게 하고, 불행 끝에 행복이 온다는 옛말이 있듯이 오늘의 우리를 사는 사람들에게 진정한 행복이 무엇임을 알리고 각성 시켜준다.
행복하게 사는 방법이 무엇이지? 라는 생각을 하고 있다면 이제 걱정은 끝!
아낌없이 행복을 나누어 주는‘해피바이러스’에서 위안과 평안을 얻으며 힐링의 시간을 만끽하길 바란다.


시놉시스
현대의 어느 평범한 가정집. 일찍 부모님을 여의고 삼남매가 한집에 살고 있다.

어릴 적 사고로 지능이 부족한 제일 맏형이자 오빠인 희철, 그리고 집안의 살림을 도맡아 하는 또순이 둘째 경숙, 자신에게 처한 상황을 언제나 불평과 불만으로 한탕만을 노리며 살아가는 철없는 막내 경철. 그들에게 닥친 불운의 끝은 어디까지일까?

하루의 삶이 지옥이라는 표현이 어울릴 법한 이들 삼 남매의 삶에 과연 행복이라는 그들만의 희망은 찾아 올 수 있을까?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치닫는 그들의 불운과 불행 속에서 경숙이는 눈물겨운 삶의 큰 짐을 혼자서 감당해 내고 있다.

어느 날 찾아온 사랑봉사회의 윤희와 경철의 폭력조직 친구 창수의 등장으로 극은 또 다른 사건으로 클라이맥스로 치닫게 되고…….희망을 포기해야만 하는 삼남매의 처절한 몸부림은 고통과 슬픔의 나락으로 빠진다. 그러나 자신이 슬픈지 조차 못 느끼는 정신박야의 희철이가 바라보는 이 세상은 언제나 늘 행복하다. 바보에게 배우는 행복을 찾는 법.

우리는 느낀다. 난 오늘도 행복보다는 행운만을 기대하는 바보였었다고.

Information

공연기간 : 2013. 1. 19 ~ 4. 14(일)
공연시간 : 화, 수, 목, 금-3시,5시,7시30분/ 토- 3시,4시,7시/ 일-3시,5시,7시 (월-공연 없음)
공연장소 : 서연아트홀
입장요금 : 정가 35,000원 (예매 30,000원)
문의전화 : 02)747-21515


김효은 객원기자
2013/03/23 Copyrightⓒ경기복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