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잡, 여성 시간제 일자리 채용관 구축 위한 MOU체결
파인드잡, 여성 시간제 일자리 채용관 구축 위한 MOU체결
  • 관리자
  • 승인 2013.08.03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드잡, 여성 시간제 일자리 채용관 구축 위한 MOU체결


여성가족부(장관 조윤선)와 (주)아르바이트천국(대표 최인녕)은 7월 23일, 여성가족부 대회의실에서 여성에게 특화된 시간제 일자리 채용관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여성가족부와 (주)아르바이트천국은 육아나 가사의 부담 등으로 시간제 일자리를 선호하는 여성들을 위해 정규직 전문 채용포털 파인드잡(http://findjob.co.kr)내에 시간제 일자리 채용관을 구축하여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시간제 일자리는 일·가정 양립뿐만 아니라 자기계발, 업무성격 등에 따라 근로자의 자발적 수요를 반영할 경우 인력을 효율적이고 탄력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매우 유용한 근로형태 중의 하나이다.

여성 시간제 일자리 채용관에서는 채용정보에 대한 검사수준을 강화하여 4대 보험 적용, 최저임금 보장 등 정부에서 추구하는 양질의 시간제 일자리 개념에 부합하는 일자리 정보만을 선별하여 제공하게 된다.

또한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여성의 시간제 일자리 채용관 앱(App)을 개발하여 언제, 어디서나 정확한 일자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한다.
조윤선 여성가족부 장관은 이날 오픈한 시간제 일자리 채용관에 직접 접속하여 일자리를 찾아보며 “이번 협약을 통해 육아나 가사, 자기계발 등의 사유로 시간제 일자리를 필요로 하는 여성들이 마음껏 일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2013/08/03 Copyrightⓒ경기복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