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視線), 그들의 시선을 따라가다
시선(視線), 그들의 시선을 따라가다
  • 관리자
  • 승인 2013.09.14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장애인복지관, 제4회 경기도 장애인 문예미술사진 공모전 개최

경기도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철홍)에서는 9월 3일 오전 10시, 경기도문화의전당 소담한 갤러리에서‘제4회 경기도 장애인 문예미술사진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으며, 3일부터 6일까지는 기획전시회‘시선(視線)展’도 진행했다.

장애인의 문화예술 활동을 확산시키고 장애인문화예술에 대한 공감대 형성 및 사회적 인식 개선을 위해 지난 6월 3일부터‘시선(視線)’이라는 주제로 공모전을 실시했으며 각 분야별 전문가들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67명의 입상자가 결정되었다. 대상을 수상한‘팔손이의 비밀(문예부문)’의 심언애 작가와‘미국전시회(미술부문)’의 조민서 작가,‘개구장이(미술부문)’의 임유리 작가와‘예쁜친구얼굴1(사진부문)’의 박상규 작가가 직접 작품 설명도 했다.

전시 중에는 부대행사로 파생상품 전시 및 배포도 있었으며 특히 관객이 함께 참여해 작품을 만드는 등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도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와 관련하여 경기도장애인종합복지관 김철홍 관장은“먼저 수준 높은 작품으로 수상의 영광을 안은 작가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한다.” 며“앞으로도 경기도 내 장애인 작가들이 다양한 시선을 통해 세상과 소통하고 소중한 이야기를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2013/09/14 Copyrightⓒ경기복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