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ge]뮤지컬-시간에
[stage]뮤지컬-시간에
  • 관리자
  • 승인 2014.04.12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첫 타임슬립 뮤지컬
뮤지컬 <시간에>



<시간에>는 과거와 현재를 자유롭게 오가는 시간여행을 소재로 만든 뮤지컬이다.
최근 드라마‘별에서 온 그대’, 영화‘수상한 그녀’,‘어바웃 타임’등 영상작품에서는 시간여행이 여러 번 다뤄져 왔지만, 현장성이라는 특성상 뮤지컬 공연에서 이 같은 소재는 쉽게 찾아볼 수 없다는 점에서 주목을 끌고 있다.
이 작품은 누구나 한번쯤 해본 상상인‘시간여행’을 소재로 삼아 관중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으며, 아이디어 넘치는 소품과 극의 흐름에 따라 음악전체를 테마화한 재밌는 노래, 아기자기하고 유머스러운 연출이 잘 어우러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웃고 지나쳐 버릴 수 있는 사소함의 소중함, 삶의 가치들을 시간 이동을 통해 더 의미 있는 현재를 사는 시간의 소중함을 선물해 줄 것이며, 어제보다 나은 양질의 삶을 살아갈 수 있는 첫 단추를 끼워줄 것이다.

시놉시스

제멋대로 이기적이고 헤어지자는 말을 밥 먹듯이 하는 지수에게 2주년 날 갑자기 그(시현)가 이별을 통보한다. 우유부단하고 예스맨인 착한 명운에게 갑자기 시한부 삶이 선고된다. 현실이 훔친 지갑 속에 1등 로또 한 장이 들어있다. 이들은 우연히 같은 시간 같은 버스를 타고 타임 슬립 워치 판매원에게 시계를 구입하거나 훔친다. 미련이 남은 지수는 과거 시현을 처음 만났던 순간으로 돌아가 새롭게 사랑을 시작하려고 하고, 과거 놓쳐버렸던 순간으로 돌아간 명운은 이젠 살기 위해 꿈을 이루기 위해 독하고 냉정하게 변한다. 1등 로또(돈)를 들고 경찰을 피해 미래로 도망간 현실. 이들은 각자가 원하는 대로 상상한 대로 과거와 미래를 바꿀 수 있을까?
지금 이 시간에…….


김효은 기자


2014/04/12 Copyrightⓒ경기복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