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ge]연극 삼봉이발소
[stage]연극 삼봉이발소
  • 관리자
  • 승인 2014.06.21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처주고 위로받는 그이름 가족!”

<삼봉이발소>는 인기만화가 하일권의 웹툰을 연극으로 재구성해 무대에 올린 작품으로 우리 사회에 퍼진‘외모 지상주의’라는 문제를 밝고 명랑하게 풀어낸 코믹 휴먼드라마다. 외모 콤플렉스가 심한 사람들에게 퍼진‘외모 바이러스’를 꽃미남 이발사‘삼봉’이가 치료해 나간다는 설정으로 촌철살인의 한마디와 헤어 스타일링을 통해 바이러스 감염자가 가진 내면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낸다. 겉으로는 멀쩡해 보이는 사람들의 이면에 있는 아픔을 꿰뚫어 보며 그들의 상처를 치유해주는 이발사의 치료 비법은 다름아닌‘내 자신을 있는 그대로 인정하기’다. 하지만‘스스로를 사랑하라’는 건 외모 바이러스에 걸린 환자들에게만 필요한 비책은 아니라 오히려 자신감이 없어 하루에도 몇 번씩 전전긍긍하고, 자신을 탓하며 어깨 한번 제대로 펴지 못하며 이 세상을 살아가는 모든 현대인들에게 해당되는 조언이 아닐까.
이 연극을 통하여 정작 본인은 겉모습으로 사람을 판단하지 않았는지에 대해 질문을 던지고 생각해 볼 수 있게 해주는 시간이 될 것이다.

시놉시스
장미는 못 생겨서 예쁜 짝과 항상 비교당해야 한다.
이 때문에 큰 스트레스를 받던 장미는 어느 날 외모에 심각한 콤플렉스를 가진 사람들이 충격적인 이야기를 듣거나 자괴감에 빠져 시름시름 앓다가 발작을 일으키는‘외모 바이러스’라는 병이 퍼진다는 소식을 듣고 두려움에 휩싸인다.
그 때 TV에서 신비한 꽃미남 이발사 삼봉이가 커다란 가위를 들고 그들을 치료하러 다니는 모습을 보고, 삼봉이발소에서 아르바이트를 자원하는데…….


Information
공연기간 : 2014. 7. 11(금) ~ 7. 12(토)
공연시간 : 금-3시,8시 / 토-3시,7시
공연장소 :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달맞이극장
입장요금 : 무료
입장연령 : 8세이상
공연문의 : 080-481-4000
기타정보 : 본 공연은 지정좌석제이며 관람신청은 전화예약만 가능(선착순)


김효은 기자


2014/06/21 Copyrightⓒ경기복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