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ge]연극 사춘기 메들리
[stage]연극 사춘기 메들리
  • 관리자
  • 승인 2014.07.19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빛을 담고 있는 유기농 로맨스”

<사춘기메들리>는 탄탄한 스토리와 높은 평점으로 인정받은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연극이며, KBS드라마 스페셜 4부작으로도 제작되어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은바 있는 작품이다.

이 연극은 웹툰 원작이 가지고 있는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소극장 연극 무대의 특성에 맞게 새롭게 재구성돼 관객들에게 또 다른 느낌으로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으며, 유기농 로맨스라는 유쾌한 카피로 제목에서 오는 느낌만큼 상큼하고 풋풋한 첫사랑을 그리고 있다.

서툴렀기 때문에 순수하고, 그렇기 때문에 첫사랑은 우리에게 아름다웠던 기억으로 남는다. 현실에 치이고, 사랑에 배신당하면서 우리는 그때의 순수함을 잊고 산다. 하지만 우리 모두 누군가의 첫사랑이었고, 또 우리에게 모두 순수한 첫사랑의 경험은 있었다.

<사춘기 메들리>연극 속 소년·소녀의 설레는 첫사랑의 감정과 미숙하지만 어른으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통해 웃음과 함께 잠시 잊고 있던 순수함과 학창시절의 추억을 떠올려보는 것은 어떨까.

시놉시스

아버지의 직장 때문에 자주 전학을 다녀야 했던 정우는 한적한 시골 마을에 전학을 오게 된다. 다시 전학을 가게 될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후 관심 없던 아영에게 고백을 하고 일진에게 결투도 신청한다. 집으로 돌아온 정우는 전학을 취소했다는 소식을 듣게 되는데. 앞으로 정우의 학교생활은 어떻게 될까?

Information

공연기간 : 2014. 5. 23. ~ 7. 27.(일)
공연시간 : 화, 목 - 8시
토, 일 - 1시30분
공연장소 : 레몬 아트홀
입장요금 : 일반석 3만 원
입장연령 : 8세 이상
공연문의 : 1661-6981

김효은 기자


2014/07/19 Copyrightⓒ경기복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