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쇼핑몰경영 교육생 모집한다
인터넷쇼핑몰경영 교육생 모집한다
  • 관리자
  • 승인 2007.03.10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창업자, 기업인 대상 무료 교육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는 3월 28일부터 3일간 도내 예비여성창업자 및 여성기업인을 대상으로 인터넷쇼핑몰경영교육을 실시한다.

센터에서는 인터넷쇼핑몰창업 기획, 온-오프라인 마케팅전략, 유통구조와 시장의 이해, 성공창업여성과의 만남 및 창업네트웍 형성의 시간 등 창업성공을 위한 “2007년 인터넷쇼핑몰경영교육”을 무료로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교육에서는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 창업지원실 독립업체인 우리살림 허정열 대표의 성공전략 및 창업스토리를 함께 나눌 수 있으며, 베스트셀러를 기록한 ‘게릴라 마케팅’의 저자 김연호 컨설턴트의 강의도 직접 들을 수 있다.

이밖에 송현숙 쇼핑몰창업컨설턴트를 통한 확실한 성공창업기획과 운영실무를 습득하고, 한국 최고의 유통전문가양성기관의 허철무 대표를 통하여 온라인 창업과 유통구조 및 지장을 이해할 수 있도록 알찬 교육과정을 마련했다.

교육정원은 50명(선착순 온라인 접수마감)이며, 교육참가 희망자는 교육개시일 전까지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 인터넷 홈페이지 www.womenpro. or.kr)를 이용,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 비즈니스지원팀 (전화 031-899-9144)으로 문의하면 된다.

여성능력개발센터 관계자는 “여성들에게 있어서 인터넷쇼핑몰경영교육은 교육문의가 많은 분야인데다가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는 쇼핑몰상품사진촬영을 위한 스튜디오까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조기에 교육이 마감 될 수 있다”며 접수를 서둘러 줄 것을 덧붙였다.

2007/3/10 경기복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