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사이버대 아동학과, 29일 ‘코로나 시대, 아이에게 필요한 3가지’ 특강 진행
고려사이버대 아동학과, 29일 ‘코로나 시대, 아이에게 필요한 3가지’ 특강 진행
  • 정희진 기자
  • 승인 2021.01.22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고려사이버대학교 제공)
(사진=고려사이버대학교 제공)

고려사이버대학교가 오는 29일 ‘코로나 시대, 아이에게 필요한 3가지’ 공개특강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코로나 19 확산으로 장기간 ‘집콕’ 생활이 이어지며 부모들의 자녀양육에 대한 부담과 걱정이 증가하는 요즘, 고려사이버대 아동학과는 백종화 대표(백종화심리상담센터) 초청하여 코로나 시대에 아이에게 필요한 3가지에 대한 특강을 진행 할 예정이다.
 
이번 특강에서는 겨울 방학 동안 아이들에게 키워줘야 할 부분을 짚어보고 ‘슬기로운 부모 생활’에 대해서도 생각해보는 계기를 제공한다.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관심 있는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특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학교 홈페이지 및 아동학과로 문의하면 상담이 가능하다.  
 
고려사이버대 아동학과 안지영 학과장은 “코로나시대에 부모의 스트레스도 증가하고, 특히 최근 아동관련 사건, 사고가 이어지는 시점에 부모와 교사들에게 꼭 필요한 주제로 마련하였으며, 이번 특강을 통해 부모로서 ‘자녀에게 더 중요한 내용’을 생각해보고, 자녀를 가까이 알아가며 함께 성장하는 시도가 되리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의를 맡은 백종화 강사는 ‘백종화심리상담센터’ 대표이며, 주요 저서로는 ‘육아감각’, ‘초등생, 성적보다 공부습관이다.’, ‘공부는 나의 힘’ 등이 있다.